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항진증인 줄도 모르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7:52

    >


    김 문영(수원, 1970년생, 가명)씨는 평소 손발이 떨리고 안구가 튀어 본 원 등 몸이 너무 너무 좋지 않았다. 진통제를 먹고 버틴 뒤 병원을 찾은 병원에서 모두 정상이라고 생각했다. 의사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말했어요.아무래도 우울증 같아요. 신경정신과에 가보세요." "그러나 평소 목이 답답하고 뭔가 잡히는 거예요.그래요? 그럼 갑상선인데요."나중에야 실시한 재검사에서 그녀는 갑상선 항진증이라는 확실한 병명을 알게 되었다.


    환자 병명하과의 알아맞히는 의사가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 그는 다른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다.병원비로 수백만 원을 들여 치료를 했지만 도저히 낫지 않아 의사 자체를 믿을 수 없게 됐다.현대의학이 갑상샘조차 완치시키지 못하는 것은 증상 치료에만 집착하기 때문이다.근본적인 치유가 선행되지 않으면 현대인이 앓는 질환은 낫지 않는다. 근본적인 치유는 비운 후에 보충하는 것이다. 오염된 혈액을 깨끗하게 한 뒤 적절한 영양 공급을 통해 세포를 건강하게 돌려놓아야 치유가 이루어진다.


    그때 아는 언니가 인체 정화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해진 걸 이 분에게 보게 됐어요. "언니, 그게 뭐예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그렇게 인체 정화 프로그램을 밟았다, 그녀. 그러자 그 길은 쉽지 않았다.먹은 날부터 호전 반응이 왔어요. 눈물 콧물이 막 내리기 시작합니다.그 후, 눈에서 피가 자신에게 오듯이 눈물이 멈춥니다. 없이 흐르죠.이러다 몸이 불편해지는 게 아닌가, 강한 공포에 휩싸였다고 한다.그러자 신 씨는 태연하게 웃을 뿐이었다.그게 호전반응이다. 나아지고 있다는 증거니까 행복하게 즐겨!


    그 이야기에 그녀는 다시 힘을 얻고 인체 청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그리고 체험 칠로 1개월에서 갑상선의 약을 끊고 그 다른 모든 증상을 치유하게 됐다.


    위의 글은 '인체정화 기적 이야기' - 김세현 박사 - 에서 전해져 온 것입니다.인체 정화(해독) 프로그램은 누군가에겐 운명을 바꾸는 것 본인, 희망을 주는 기적의 프로그램이다.여러분이 남겨주는 공감 및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