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식] 미우새 송가인, 서러웠던 무명시절→이상형 고백…母벤져스 팬심 폭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7:42

    [공식] #미우새 #송가인 #슬펐다 #무명시대→이상적인 #고백...모벤져스 #팬심 #폭발


    >


    '미우새'의 송가인이 특별한 언변으로 모벤져스를 매료시켰다고 합니다.


    >


    91방송된 SBS' 미운 자식'에는 특별 MC에 송가이다만 출연했다고 한다.이날 송가인은 "부모님이 보고 싶을 때 CCTV를 본다"고 밝혀 깜짝 놀랐다고 한다.그는 고향집이 워낙 알려져 거짓 없이 거의 관광지가 됐다고 한다.이 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로 마당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했는데 휴대전화로 볼 수 있어 수시로 본다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또 송 카인은 "관광객이 많을 때는 하루에 2천명씩을 받지","고모와 삼촌이 집 앞에서 특산품도 판다"고 전했습니다.이를 들은 신동엽은 이것이 가족경영이라고 말한다.패밀리 비즈니스"라고 손을 빌려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송가인은 이날 과거 부모에게 '미우새'였던 시절이 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김연아는 "예전에는 수입도 없고 활동도 잘 안 돼서 눈치를 많이 봤다.돈이 없을 때는 생활비도 보내달라고 했다고 한다.그래서 어머니가 매일 돈을 쓰면 돈 덩어리라고 하더라고 털어놓았다.이에 모벤져스는 "지금은 복덩어리"라고 했고, 신동엽은 "거짓없이 돈덩어리가 됐다"며 그런 말을 했다고 한다.또 송가인은 과거의 무명 시절을 떠올리며 혼자 살 때는 힘들고 슬펐다고 한다.홀러 활동 때 창녕에 간 적이 있는데 다른 가수들은 차에서 따뜻하게 대기하고 있지만 과인들만 아무도 없어 텐트 안에 조용히 있었는데 슬펐다고 털어놓았다고 한다.이 밖에도 송가인은 서울에 살았다면 집을 구해야 하는데 전세가 부족했다고 한다.그래서 엄마가 굿보다 남자를 팔아 넣어 준 "면서 어머니가 굿당까지 판 1화를 유출했다고 한다.모벤져스는 이제 갚으면 된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이제 갚아도 남았다고 직구를 날려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그러자 송가인은 "엄마가 최신으로 자꾸 집을 넓혀야 한다고 한다.집이 좁다고 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이 날, 송가인은 학생시절의 성적을 묻자 "공부하지 못했습니다"라고 한다.예체능만 잘했다고 한다.(수업시간에) 창밖을 내다보고 있었다고 솔직하게 대답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신동엽이 과인서로 포장하려 했으나 송가인은 수가 별로 없었다고 잘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그래서 송가인은 판소리의 암기력만은 뛰어나다고. 김연아는 "역시 가사를 다 외우고 무대에서 공연해야 하니까 암기력이 필요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중간에 틀린 것도 있지만 가사가 대등한 것은 다른 부분으로 옮겨갔다가 다시 돌아와 자연스럽게 한다고 덧붙였다.이와 함께 송가인은 모벤져스를 위해 춘향가 중 애가의 한 구절을 선보였고 이를 들은 모벤져스는 천재라며 극찬한 것으로 알려졌다.이 날, 송가인은 상품 중에서 화제가 된 "튀는 안경"에 대해 "팬분들이 연대가 있기 때문에, 굿즈로서 목걸이를 돋보기를 준비했습니다"라고 팬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었다고 한다.이에 모벤져스는 아이디어를 칭찬하며 사고 싶다며 부러워했다고 한다.또 송가인은 인생에서 가장 용기 있게 도전한 일을 묻자 아무래도 트로트 오디션이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가장 큰 도전이라고 말했다.오디션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어머니의 권유로 하게 됐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리고, 송가인은 결승 직전까지 생활비를 조달하기 위해서 직접 만든 비녀를 팔러 다니고 있었다고 한다. 그는 온라인에서 팔았는데 당시 사고 싶다고 했던 사람이 래퍼의 자이언트 핑크였다고 한다.그런데 결승전 전날밖에 시간이 안 맞아 결승전 전날 저녁에 카페에서 만과인서를 팔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표시했다는 것.지금도 비녀 판매 문의가 있다는 서장훈은 바빠서 만들 시간이 없다고 털어놓았고, 서장훈은 계약하자. 와인과 사업을 같이 해보자. 투자하겠다며 적극적인 의욕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신동엽은 "거짓말을 해봐라. 과인만 실패할 수는 없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반면 신동엽은 송가인이 이상형을 분명히 얘기했다고 한다.허벅지가 튼튼한 남자라고 말했고, 송가인은 마른 사람에게는 매력이 없다. 몸이 좋은 사람이 든든하고 남자다워 좋다고 설명했다고 한다.이에 연예계 대표 근육남 김종국이 자연스럽게 과인했고, 신동엽은 "바로 그 몸인가"라고 물었다고 한다.그러자 송가인은 부끄러운 듯 고개를 끄덕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이어 이성에게 설레는 심쿵 포인트에 대해 묻자 "식당 직원들에게 친절하게 대할 때 예의 바른 모습을 보면 심쿵하단다.다른 사람을 대하는 모습을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한다.그러자 토니 엄마는 "인품이 필요하고 인품이 있어야 한다고 한다. 잘 보고 결혼해야 한다"고 팬들의 마음을 담아 말했다고 한다."Myusae Songga, a sad unknown, anideal confessional. "K모 nvengers fan-seam explosion"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