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돌파..! 수익신청을 해보자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2:26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네.. 이제서야 버린 가을 오후의 따스함을 그리워하는 지금이네요.소중한 것은 소중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익숙했던 그 소중함이 사라지고, 영토의 바로 당시에 와서야 비로소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살면서 대등한 일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문득 생각이 납니다.아무 생각 없이 과감하게 사표를 내던 그날... 그리고, 깨달은 직장의 중요성... 그런 것이군요. 잃은자만이느낄수있는그런생각은요.그래서 지금 어떤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한 하루를 보내자고. 그러자고 거의 매일 다짐하지만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이것 또한 인간의 간악한 속성이 아닐까 싶습니다.지금 유テ체슬센 채널(아직 구독 안한 사람들 없죠? 설마?)구독자가 11.19.12:20분 현재 4,312식구입니다!!!https://www.youtube.com/channel/UCSPbWEt3nt2m76Q2JoVi3Gw/videos


    안 하시는 분들 어서 오세요 부탁합니다~아!매우...​ 구독자 100명이 안 되서 암울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게 불과 한 달 전이다.니요.(사실은 구독자 4000명보다 100명 달성 할 한층 더 더 힘들었던 것 같아요. 불면과 고통의 나의 날......


    1,000명 달성 하면 이런 귀여운 메하나도 보냅니다~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아 거의 매일 나쁘지 않아 플래시 이미지 같은데.. 바쁘지 않아, 나쁘지 않은 의미는 뭐야? 구글...?? 운... 운이 좋았다고 생각해요.^^​



    유튜브스튜디오기준이니참고하시기바랍니다~**


    >


    유튜브의 스튜디오(베타)로 이동하여 시청 시간 4,000시각 및 1,000명이 넘었는지 확인하고 봅시다!( 채우지 않고도 신청은 가능합니다.) 대신 승인은 안 되고 있다가 조건이 충족되면 승인으로 옮긴답니다지만)곧 당시 1,056명이었습니다.~시청 시간은 5,000시간 정도였습니까.그런 다소리, 메인 화면의 왼쪽에 '그 외의 기능'을 클릭!


    >


    '수익창출' 클릭! 드디어 양초도 구두도 구두도 구두도 구두도 구두도~!


    >


    스텝바이스텝~~ 약관제 하나 먼저 동의합니다~!


    >


    >


    유천지침을 잘 따르니까... 동의합니다!


    >


    그 후에 애드센스에 가입합니다.~​​


    >


    계정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 자신의 계정을 선택하세요.​​


    >


    앞으로 밀어주세요~~


    >


    >


    또, 이용 약관이 과오하고 있습니다. 제가 자세히 읽어보려고 했는데 과인이... 눈이 침침해서 읽을 수가 없었어요.동의하지 않으면 안되잖아요?


    >


    그런데, 이 주소가 제일 중요한데요~! 이 주소로 무엇이 날아오는 것인가 하면...!!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 전용 계좌를 만들 수 있는 "핀 번호"가 들어있는 우편물이 날아오는 주소다.(추가 설명 아래에 있는 거예요.) 중요하니까잘기입해야되겠죠?


    >


    >


    >


    홍보도 어떻게 할지 환경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본인 중의 변경도 가능하니까 적당히 합시다!


    >


    >


    >


    이런 광고도 가끔 자신이 옵니다.​​


    >


    그럼...끝~!!참 쉽네요?​ 나는 겨우 31후에 승인이 났습니다. 저작권이라던가 사고가 좀 있는 채널은 몇개월씩 걸린다고 하길래. 특히 저작권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것 같아요.~!​ 신청하는 중간에도 구독자 수가 계속(4명 정도)거의 매 일본어 자기 신고 있었습니다.^^시청 시간은 5,424시각에 상당하네요. 구독자 수에 비해 시청 시각이 많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수익신청을 한지도 어느새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구글로 보내주실 핀번호(주소확인용) 우편물은 언제쯤 이과인 오나요? 혹시 주시면 아래와 같이!


    >


    유캔스튜디오(베타) 왼쪽 메뉴에서 '수익창출' 클릭, 동영상 홍보에서 '더 보기' 클릭!


    >


    하단의 '어린이 도센스 설정' 클릭!


    >


    그러자, 아이드 센스의 메인 화면으로 이동했습니다.좌측메뉴 "지급" 클릭! 저는 저번달에... 성공적으로 일 70달러 정도의 수익(약 8일 밝혀져군!!)이 특기네요.네이버 블로그 월 3~만원을 더 뛰어넘는 수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단지 정확히 블로그 포스팅보다 손이 걸린다는 점...-_-노가다다는 점...-_-;;​ ​ 정말 그러므로 누적 수익 일 00달러 이상이어야 계좌에 쏘고 줍니다. ​​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불이 보류 중이다. 하고 나옵니다.제가 하고싶어서 그만둔게 아니에요!! 아니요~~~???​ 그러고는 'PIN을 3회 입력을 잘 못하면' 큰 1이 나올 것이라고 위협하고 있습니다.구글 이거... 안 되겠는데? 너 하와이 가야지. 마이 컷이다...어쨌든 하단의 PIN번호 입력 란에 우편으로 받은 핀 번호를 입력하시면 1단계"주소 인증"가 끝납니다.​ 2단계는 계좌 인증입니다.! 이것은 잠시후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저도 해보지 않으면 모르거든요!!! 기우제라도 가봐야죠. 구글 직원들은 좀 게으른 것 같네요. 우편물 하나 제대로 빨리 보내 주시다니..이후에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