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6연승 만찢남 정체는 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8:00

    '#복묘은카 왕'#6연승의 대기록을 세운#망칫남의 정체는#이석훈입니다. #낭랑 18세는 망칫남의 뒤(뒤)를 이어 새 노래 왕에 올랐다.22일에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는 가왕 망칫남의 7연승 도전이 그려졌다.​


    >


    이날 2라운드 첫번째 대결 후보는 운동 강 켓츄멩이었다. 운동카는 정일영의 기도를 선곡해 감미로운 미성으로 감성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캣츠먼은 이치현과 친국 그대만을 선곡해 중후하고 세련된 목 sound를 선보였다.가요 발성 웅동카, 성악 발성 켓츄멩 중 3라운드에 진출한 이는 켓츄멩이었다. 운동카의 정체는 그룹 빅스 혁이었다. 혁은 데뷔 초 선배들이 과인을 이끌어 준 만큼 내가 군 공백기를 채워줘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었다. 그 시작에서 좋은 무대라고 생각했다"며 "지난 8년간은 노력해 왔지만 앞으로는 즐기면서 하고 싶다. 앞으로 즐기면서 sound 편하게 하겠다고 솔로 가수로서의 각오를 전했다.2번째 대결 주자는 식빵과 강남 랜의 첫 8세였다. 식빵은 빅뱅 꽃길을 선곡해 여유 있는 무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낭랑의 첫 8세는 티샘스의 매일 기다려에서 괴물의 성량과 월등한 파워로 록스피릿을 마음껏 뽐냈다.​


    >


    그 결과 낭랑의 8세가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식빵의 정체는 #원더나인 #승환이었다. 승환은 들어오기 전에 나는 하현우다라고 새기고 들어올 정도로 정스토리의 팬이라고 이야기했고 하현우는 내가 꼭 배를 타고 발성훈련을 도와줄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3라운드에서는 켓츄멩과 낭랑의 8세가 맞붙었다. 9연승의 대기록을 세운 소음 액데쟈은하효은우의 앞에서 7연승에 도전하게 된 망칫남은 "켓츄멩과 낭랑의 8세 두분, 부른다는 것에 들어갔다. 항상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너무 즐겁다며 무대를 앞둔 각오를 밝혔다.캣츠먼은 이소라 사양을 선곡해 묵직하고 아름다운 감동을 주었고, 낭랑한 8세는 들국화 그것만이 나의 세계를 선곡해 만찢남을 위협하는 파괴력 있는 무대를 만들어냈다. 그 결과 낭랑 18세가 가왕전에 진출했고, 캣츠만은 팬텀 싱어 우승자 포르테 디 콰트로손 태진이었다.만칙남은 이들에게 적대적, 이적 함께할까를 선곡해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만찢남 무대에는 관객들은 감동을 감추지 못했어요.그러나 새롭게 떠오른 낭랑 18세의 기세를 꺾을 수는 없었다. 낭랑일 8세가 새로운 가왕이 되고 만찢남이 가면 떨어졌습니다. 만찢남의 정체는 가수 이석훈이었다. 이석훈은 너무 홀가분하다. 가왕의 무게가 너희 무거웠다. 아쉽지 않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